티스토리 뷰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동영상

미스트롯 송가인 전국노래자랑에 나왔던 것은 아시나요? 여기에 어머니도 출연했던 걸로 아는데요. 오늘은 이 동영상들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예나 지금이나 가창력은 정말 명불허전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완성된 것이 아니라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동영상을 보고 나니 그냥 성공이 늦었던 것 뿐이더라구요.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동영상을 보고 나니, 아.. 정말 진짜가 나타났구나~ 이런 말만 나옵니다. 정통트로트 노래가 이제 빛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좋은 노래도 중요하지만, 좋은 가수가 노래를 음악을 완성시키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미스트롯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동영상 노래듣기 한번 해보시면 무슨 말인지 알게될 겁니다.



어머니도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는데요. 역시 이런 목소리는 타고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거기에 후천적인 노력이 합쳐지면 완성이 되는 것 같습니다.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그럼 즐겁게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노래 동영상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정말 이런 동영상이 남아있다는 것이 행운인 것 같네요. 그럼 즐감하시길바래요.

어머니 영상은 아래에서 또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둘 다 유전자가 다른 건지 트로트면 트로트 모든 노래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트로트노래는 정말.. 엄청나게 잘 부르네요.


나이드신 어르신이 듣는 음악인 트로트를 이렇게 전국민이 좋아하게 만들다니, 한국의 마이클젝슨 같은 존재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말 여제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겠네요.



미스트롯에서 엄청난 트로트 가수들이 발굴이 됐지만, 정말 클래스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어요. 넘사벽이 아닌가 합니다.


지금 보면, 풋풋한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동영상이지만, 이때 느낌보다는 지금이 더 많이 성숙한 것은 알겠더라구요. 예전에 주현미를 좋아했는데 이제 저도 노선을 좀 바꿔타야겠습니다.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연속듣기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동영상이라서 몇배는 재미있는 것 같네요. 가끔씩 이렇게 동영상도 소개를 해드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콘서트 동영상도 좋은데 이렇게 예전영상을 보는 것도 신선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에 출전한 분들이 대부분 고생을 많이했던데 모두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간단하게 미스토롯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노래 듣기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어머니도 그렇고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나오네요. 같이 비교해서 들어보면, 정말 비슷하면서 다르다는 느낌일 겁니다.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노래듣기하고도 팬이 안되신다면, 제가 인정을 하겠습니다. 정말로 매력적이네요. 트로트음악이 이렇게 다르게 느껴지다니, 장윤정도 좋았지만, 비교불가네요.


운전중에 저는 자주 듣는데 대박입니다. 메들리도 좋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동영상 감상 재미나게 해주세요.


저는 또 다른 영상이나 이런것 있나 찾아보고 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난 영상과 정보를 계속 올리는 것도 재미난 일이네요.


어머니도 그렇고 정말..노래하나는 정말 잘하는 것같습니다. 오랜만에 송해아저씨도 덕분에 만나뵙게 되네요. 동영상 보면서 옛날 생각도 좀 하게 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