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예련 25kg 감량 알고보니!

오늘보니 배우 퍼퓸으로 복귀한 25kg 감량한 차예련이 화제더라구요. 여자들은 아마 이 뉴스 다들 접하실 것 같은데요. 출산과 육아로 찐 살이 엄청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극복~!

차예련 25kg 감량


차예련 25kg 감량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번 KBS2 퍼퓸 종영 인터뷰에서 말을 한 건데요. 주상욱과 결혼 한 것은 다들 아시죠? 아무튼 주배우와 결혼을 하고서 출산 그리고 육아로 많이 배우로서 몸매가 망가졌다고 합니다.

이번에 4년 만에 복귀 한 소감을 말했는데요. 작품을 잘 마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으며, 애기도 낳고 상황이 많이 변하다 보니까 4년 동안 살이 엄청나게 쪘다고 합니다.



복귀가 걱정이었겠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강한 의지를 가지고 차예련 25kg 감량을 한 것입니다. 아줌마다! 이런 반응이 올까봐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운동을 얼마나 했을지..ㅜㅜ



이범 퍼퓸은 신인의 마음으로 임했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의 복귀니까 많이 떨리고 그랬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기가 3.8kg로 태어났다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몸무게가 25kg이나 늘어버린 겁니다.


이거 아시죠? 출산하고 살빼는 건 정말.. 다시 태어나는 기분이죠. 10kg는 조리원에서 뺏다고 합니다. 연예인이니 관리도 열심히 했을 것 같구요. 그런데 6개월 정도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안 빠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게다 먹어서 찐 살이라고 합니다. 차예련 25kg 감량을 하기 전에는 애기를 위해서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살이 너무 많이 쪘다고 합니다. 1년간은 그냥 엄마로 살았다고 합니다.


복귀하는 것도 스트레스가 상당했다고 합니다. 아무도 안 찾아줄 것 같은 불안감에 떨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누가 나를 찾을까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퍼퓸에서 은퇴한 탑모델이자 모델 에이전시 이사역을 맡았는데요. 한지나 역이었죠? 도시적인 이미지의 역할이기에 다이어트가 필요했다고 하더라구요.


대본 리딩 때만 해도 7~8kg가 안 빠진 상태로 불안했다고 합니다. 차예련 25kg 감량을 성공한 시기는 모델들도 나오기 때문에 빠른 시일 안에 촬영전에는 성공했었어야한다고 .. 아 장난아니게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요.


역시 배우라는 직업은 정말 엄청 난 것 같습니다. 차예련 25kg 감량 비법은 정말로 안 먹었다고 합니다..ㅋ 이게 비법인데요. 너무 많이 먹어서 찐 살이기에 그냥 안 먹으니 빠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 다이어트 팁도 전해줬는데요. 저녁에는 배가고프면 라면을 먹고 싶어도 그냥 두유 같은 걸로 때웠다고 합니다. 물론 설탕은 안 들어간 두유일 듯 싶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운동으로는 필라테스를 주력으로 했나봅니다. 뭐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직업이니.. 그래도 대단하고 부럽부럽.. 또 겅강하게 몸을 지키기위해서 파슬리 주스를 마셨다고 합니다.


아.. 정말로 차예련 25kg 감량은 그냥 된 것은 아니네요. 파슬리 쥬스라니..ㅠㅠ 이거 생각만 해도 밥맛이 뚝뚝 떨어질 것 같은데요. 그래서 아마.. 감량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런거.. 은단이나 이런거 먹음.. 밥맛 없어서 밥을 많이 못 먹게 되더라구요. 안 먹는 건 아니고 좀 ... 그냥.. 그나저나 밤에 가끔 정말 라면 땡겨서 먹는데.. 이거 엄청나게 다이어트에 해로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