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승우 변호사 토니안 학력 로펌 인스타 나이 학교 안내

정말 미남이기도 한 고승우 변호사 토니안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인데요.  토니안의 찬 안에서  둘이 너무 다정하게 찍어서 질투가 나더라군요~ㅋ

고승우 변호사 학력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에서 같이 토니안과 사는 동생으로 나오는데 오늘은 이 분에 대해서 집중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승우 변호사 학력 부터 알아보기로 하죠. 찾아보니 대박인데요. 서울에 있는 서울 현대고등학교 졸업을 했구요. 그리고, 엘리트 답다고 해야할지 중국 베이징대학교 법학학사 졸업을 했습니다.ㄷㄷㄷ

고승우 변호사 토니안


국내에서 움직일려면 국내 학력도 있어야 하잖아요? 찾아보니,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전문석사 졸업을 했더군요. 고승우 변호사 학교를 봐도 아.. 잘 나가는 로펌에서 일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죠?



그래서 로펌도 좀 알아봤습니다. 고승우 변호사 로펌 파트너로 일하고 있는데 이곳에 변호사가 10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대형로펌이라고만 나오고 자세히 어떤 로펌인지는 안나오네요.

고승우 변호사 로펌


그리고, 고승우 변호사 인스타에 들어가봤는데 게시물이 213개에.. 다양한 사진이 많습니다. 그런데 무언가 귀여운 느낌입니다.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이렇게 찾아보게 되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얼굴만 보면, 고승우 변호사 나이가 짐작이 안 가지 않나요? 올해 믿기 어렵지만, 35세가 되었습니다. 1985년생이더라구요. 뭔가 이적느낌도 살짝 있고, 안경도 잘 어울리고 저 같은 안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뻐할만한 인물입니다.

고승우 변호사 인스타


고승우 변호사 나이보다 젊어보인다고 해야하나? 베이비 페이스이기도 하고, 귀염귀염한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고승우 변호사 학교를 좋은데 나와서 그리고 변호사라서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매력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고승우 변호사 나이


솔직히 예능에 나오면서 고승우 변호사 토니안 사이가 돈독한 걸 보고, 워낙 토니안이 인성이 좋다고 해서 좋은 분이라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고승우 변호사 학교


토니안의 경우 팬들에게 차비를 주고 우산을 주고 아무튼 멋진 이야기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주변 친구들 지인들도 다들 이런 경우 괜춘하다고 저는 생각을 하거든요.


끼리끼리 논다의 좋은 말 버전입니다. 고승우 변호사 학력이나 이런 걸 알아본 것도 아시겠지만, 응원을 해주는 의미구요. 만약 제가 소송이라던지 로펌에 갈 일이 생긴다면?.. (좋은 일로 가는 걸로 가정을 하고..ㅋ)



저는 두말 안 하고 고승우 변호사 로펌으로 가는 걸로 하겠습니다. 그 정도로 저는 신뢰가 가더라구요. 물론 팬이 있다면 안티도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해요.




매일 고승우 변호사 인스타에 놀러가는데.. 토니안과 사진은 최근에 한 장만 딸랑 올라와 있어서 이게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진짜 친한 사람하곤 사진을 잘 안 찍죠..



오늘은 고승우 변호사 나이 학교까지 다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부탁드리고 인스타도 많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같은 팬들이 궁금해 하니까요.




그리고 토니안 보니 저번에 쇼미더머니 나왔던 래퍼 누구 닮았는데.. 이미지가 전혀 달라서 깜놀.. 얼굴에 타투한 친구였는데.. 그 친구는 뭔가 강한 느낌이 강했거든요.



이 생각 저만 하는 건지 아니면 다들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번 쇼미는 언제 방영이 될려나요? 글 쓰고 그 것 좀 알아보기로 해야겠습니다.



그럼 다른 글도 맨난 거 많이 올리고 있으니, 천천히 다른 글도 읽어주세요. 저는 또 다른 글감 좀 찾으러 인터넷 서필을 계속해야겠습니다. 사진이 좀 많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이쁜 사진있으면 많이 올려 드릴께요~ 귀욤귀욤 한걸로 찾아서 말이지요~ 티비를 보다보면 다들 잘난 사람만 나와서 내가 못난 건가 하는 생각이 가끔 들기도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괜한 자격지심인가 싶기도 하지만, 암튼 이번 글 쓰면서 이상하게 이런 생각이 좀 많이 들더라구요. 그냥 글쓰고 나서 쓰잘때기 없는 이런 잡스론 생각들이 많이 드는 경우에 있는데..



오늘이 그런 날인 것 같습니다. 아침이 밝아오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저도 또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