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c몽 여친 이빨 발치 군대 알고보니!

요즘 핫한 mc몽의 여친 그기로 과거 이빨~ 발치~ 군대 이야기 좀 해볼께요.

mc몽


mc몽을 보면, 군면제 문제로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공익 정도 다녀오면 됐을 법 한데요. 이것도 피할려다가 문제가 심해졌어요. 과잉진료라는 문제였죠.

그래서 지금은 mc몽을 이빨 때문에 발치몽이라는 둥.. 이상한 별명까지 생기고 고생중입니다. 가수 활동도 안하다가 이번에 나왔죠.

mc몽


전여친 이나 여친에 대해서 다들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mc몽의 여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전에 헤어진 주아민 이런 분들과의 사이도 관심을 받고 있구요.


지금 나이가 36세가 되어버린 주아민님은 이별후 전여친으로 남았으며, 재미교포 남편과 함께 잘 살고 있습니다.

mc몽


mc몽이 군대를 현역으로 갔다면 지금 어떻게 됐을까 아니면 공익이라도.. 이런 생각을 하면 좀 짜증이 날 것 같기도 합니다.

지금 다시 나오는 mc몽의 모습을 보면, 예전에 재미있던 모습이 그립고 그렇습니다. 잘 풀렸으면 하는 마음도 크구요. 대중들이 좀 용서를 해줘야할텐데 저는 좀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mc몽


저는 원래부터 좀 안됐다고 생각하던 쪽이라서 노래가 정말 좋은 게 많은 가수고 예능감도 좋고~ 아쉬운 예능인이었습니다. 1박2일의 추억도 좀 있고요.

mc몽


아무튼 mc몽 여친 이빨 발치 군대에 관해서 좀 알아봤습니다. 유튜브 보면서 놀고 있다가 오늘 뉴스에 올라왔길래 좀 알아봤습니다.

mc몽


앞으로 잘 풀려서 많이 활동을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